에이젯 피트니스는 회원여러분의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맞춤형 PT 부터 다양한 G.X 및 스피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운동환경과 코로나 19 대비 철저한 방역으로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에이젯 피트니스는 럭셔리한 운동환경 및 최고급 운동기구를 구비하여 운동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머슬업을 위한 다양한 웨이트머신부터 다이어트를 위한 유산소 운동의 런닝머신까지 목적에 맞게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1:1 퍼스널 트레이닝(PT)는 회원님의 운동 목적, 체력, 근력, 체형, 마인드, 생활패턴을 고려하여 진행됩니다.

오직 나만을 위한 식이요법을 알려주며, 정해진 시간 동안 담당 트레이너가 1:1 밀착 운동 레슨을 진행함으로써

단 기간에 최대한 빠르게 회원님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GX란 그룹 엑서사이즈(Group Exercise)의 약자로 단체를 대상으로 운동하는 것을 뜻합니다.

1980년대 붐이었던 에어로빅을 계기로 현재는 같은 종목의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 앞에서 리드하는 트레이너를 따라 운동하는 형태로 발전되었습니다.

스피닝(Spinning)은 페달을 밟아 바퀴를 돌리면서 하는 운동입니다.

Spinning(바퀴를 돌리는), 즉 쉽게 말해 자전거를 이용한 체력관리 시스템의 일종으로 1987년 남아공 출신 철인 3종 경기 선수인 쟈니 G가 고안해낸 운동입니다.

신나는 음악에 율동까지 더해져, 기존 자전거 타기보다 훨씬 더 흥미를 갖고, 여럿이서 운동을 하기에 끈기있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여러분의 편안하고 상세한 상담 드리겠습니다!
Contact us whenever you want.